본문 바로가기

coffee&dessert

할리스 벨지안 초콜렛라떼와 민트초코!

할리스 민트초코, 정말 이쁘죠? 데코레이션이 환상적! 민트초코 마니아라면 정말 좋아하실 듯. 저처럼 단 걸 싫어하는 사람에겐 민트초코가 그닥 매력적이지는 않지만 쵸콜렛 좋아하는 분들 중, 색다른 맛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어욧.

위에 뿌려진 조각들은 쵸콜렛이 아니고 사탕 종류더군요. 새콤 달콤한 식감이 느껴집니다. 민트향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계시지만 그렇게 강한 향은 아니었습니다. 산뜻한 맛과 식감을 느낄 정도라고나 할까? 할리스 민트초코, 가격은 5300원였습니다. 칼로리는 따뜻한 음료가 320kcal, 차가운 음료는 266kcal입니다. 카페인은 3mg으로, 생각보다 적네요.

 

 

제 개인적 생각으론, 초코 음료는 따뜻하게 마시는 것보다는 차갑게 마시는 편이 더 나은 것 같습니다. 따뜻한 초코 음료는 조금 텁텁하고 느끼합니다만 차가운 초코 음료는 시원달달해 당이 필요할 때 마시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할리스 리얼벨지안 카페모카

 

할리스 리얼벨지안 카페모카는 아주 진한 고급 코코아맛이 나요. 가격은 5900원이구요, 달긴 엄청 답니다. 초콜렛 좋아하는 분들이 좋아하실 듯. 따뜻한 음료보다는 얼음을 넣어 차갑게 마시면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초콜렛 음료들은 따뜻하게 마시면 텁텁하고 약간 느끼하기만, 차게 마시면 시원하고 달달함에 기분이 좋아집니다!

 

할리스메뉴 리얼벨지안 카페모카

리얼벨지안 카페모카 할리스메뉴

칼로리는 504kcal, 카페인은 172mg입니다. 할리스 멤버쉽 카드 회원이면 한 단계 사이즈업 해줍니다. 물론 구매 때마다 5%적립도 해주고요.

할리스의 가격대는 스타벅스보다는 약간 낮은 편인데다 서비스는 스타벅스보다 더 좋은 편입니다. 매장이나 화장실도 훨씬 깨끗하고 쾌적해요. 내부 인테리어도 훨씬 사용자 편의적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