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ffee&dessert

대전 블레스롤에서 소프트아이스크림을~

엊그제 대전 송촌동 블레스롤에서 맞 본 소프트아이스크림. 가격은 3900원. 여기 블레스롤 가격은 대체로 이름있는 프렌차이즈점 카페 메뉴 가격보다 500원 정도 저렴한 편인 것 같아요. 무엇보다 블레스롤 케익들이 정말 이쁘네요~ 여기 위치는 법동 그린아파트 후문/선비마을단지 3, 4단지 사이, 국민은행(스타벅스 맞은 편)과  탐앤탐스 사이에 있어욧.
 

대전 송촌동 카페 블레스롤 메뉴

대전 송촌동 카페 블레스롤 아이스크림

대전 블레스롤 소프트아이스크림

블레스롤 아이스크림은 테두리 과자가 쿠크다스 과자랑 맛이 똑같아요. 이 점이 블레스롤만의 특징이라는데 그렇다고 엄청 매력적인 요소는 아닌 것 같습니다. 껍데기를 일부러 맛보기 위해 손님들이 아이스크림을 먹는 것은 아닐테니까요 ~^^

그보다는 편안한 쇼파와 깔끔한 내부 분위기가 더 매력적이더군요. 그리고 먹음직해보이는 케익이 더 눈길을 끌었습니다. 다음에는 케익 먹으러 한번 와야겠어요.

블레스롤 롤케익

대전 송촌동카페 블레스롤 롤케익 모음

대전 송촌동 카페 블레스롤 롤케익

롤케익 색깔과 무늬가 너무 이쁘더라고요. 하지만 색깔이 너무 예뻐 좀 꺼려지긴 하더군요. 그런데 카운터에, 식약처나 미 FDA에서 인정한 인체에 무해한 색소를 사용한다는 문구가 있더라구요. 아이들이 먹어도 무방하다고.

그리고 동물성크림을 많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보통 식물성크림과 동물성크림 중, 식물성이니 무조건 동물성보다 몸에 더 좋다고 알고 계신데, 식물성크림은 버터나 마가린과 같은 원리로서 식물성기름(식용유, 팜유 등)에 유화제나 변성제 따위 각종 화학첨가물을 첨가해 동물성크림을 흉내낸 것입니다. 그래서 몸에 해로울 수 밖에요. 시중에 판매하는 크림은 대부분 식물성크림이거나 동물성크림과 식물성크림을 혼합 제조한답니다.  그런데 블레스롤에서는 동물성크림 비율이 높다는 말입니다.

대전 카페 블레스롤 케익

대전 블레스롤 치즈크림케익

 '사랑해'라는 치즈크림케익이랑 '달콤해'라는 오레오 크림케익입니다. 조각케익으로도 판매하던데 한 조각당 8000원 ~ 9000원정도 였던 것 같습니다. 왜냐면 보통 케익보다 1.5배 높이거든요~ 그러니까 사실상 보통 케익 2조각보다 약간 많음.

대전 송촌동카페 블레스롤 케익

오른쪽에 '고백해'라는 우유크림케익 사진이 짤렸는데 저건 정말 먹음직해보더라구요.

대전 송촌동 블레스롤 케익

1단짜리 케익도 있습니다. 가격은 한 조각당 4000원~5000원 사이였던 것 같아요.

대전 블레스롤 전경

블레스롤은 실내 인테리어도 세련되고 편안한 쇼파와 테이블로 구비된 카페였습니다. (사람들이 곳곳에 앉아있어 사진을 찍지 못해 아쉽네요.ㅠ )

무엇보다 이름대로 엄청 예쁜 롤과 케익, 아이스크림이 눈에 띄는 곳. 그래도 건강 생각해서 빵이나 케익, 아이스크림 종류는 자주 먹으면 앙돼요~ 빵과 케익은 가끔 드시고 블레스롤에는 에스프레소류, 모히또류도 많으니, 편하게 수다 떨거나 쉬다 오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