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ffee&dessert

밀밭의 향기, 탐앤탐스 프레즐과 아메리카노!

밀밭의 향기, 탐앤탐스 프레즐아메리카노!

 

와우~ 제가 평소 빵을 그다지 '좋아라~' 하지 않습니다만 제과 전문점도 아닌 커피숍 디저트 중 하나인 프레즐에 이렇게 감탄할 줄이야~

 

탐앤탐스 플레인 프레즐,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 맛의 원인은 아마 주문을 받은 즉시 직원이 반죽된 밀가루를 즉석에서 오븐에 구워주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갓 구워낸 프레즐 껍데기의 고소하고 바삭한 맛과 그 안의 찰지고 단백한 밀가루 빵 본연의 순수한 맛은 정말이지 지금까지 먹어 본 빵 중에서 제일 맛있었다고 해도 지나치지 않아요.

 

탐앤탐스 플레인프레즐과 아메리카노탐앤탐스 플레인프레즐과 아메리카노!

 

 

플레인 프제즐아메리카노를 세트로 주문하면 5800원인데요, 오지지널 프레즐과 갈릭 프레즐, 여러 종류의 이탈리아노 프레즐등 다양하더군요. 가격대는 프레즐+아메리카노 세트가 5800원에서 7000원대 정도.

 

 

 

 플레인프레즐 아메리카노탐앤탐스 레즐과 아메리카노 세트. 세트로 주문하면 비교적 저렴한 편.

 

 

 

 

오리지널 프레즐은 굵은 소금을 뿌려 구운 건데 저는 별로 였습니다. 군데 군데 굵은 소금이 박혀 있어 그 부분을 먹으면 소금의 쓰고 짠 맛을 느낄 수 있음. 일반적인 맛은 아니지만 좋아하는 분은 무척 좋아하긴 하겠더군요.  

 

 

아메리카노아메리카노 한 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었더랬습니다. 아메리카노의 맛은 큰 특징은 없었어요. 굳이 특징을 찾자면 맑은 느낌? 연하다는 뜻은 아니고 향미가 강한 편은 아니라는 뜻입니다.

 

 

탐앤탐스 플레인 프레즐탐앤탐스 플레인프레즐! 즉석에서 오븐으로 구워줌.

 

 

 

 

프레즐은 앞서 감탄을 금치 못했던 것처럼, 가성비 최고입니다. 주문하면 직원이 그 자리에서 모양을 만들어 구워서 따뜻하고 바싹하고 맛있어요. 공장에서 제조한 것을 전자렌지에서 익히는 다른 프레즐과 차원이 틀립니다.

 

모든 탐앤탐스 매장에서도 이렇게 프레즐을 구워 주는지는 모르지만 적어도 이 매장만큼은 즉석에서 오븐으로 구워 주더라는~

 

지금까지 먹어본 프레즐 중 (세계적으로 유명하다는 프레즐 전문 프렌차이즈 제품 포함) 제일 맛있어어요.

 

 

 

 

 플레인프레즐 아메리카노 카라멜소스탐앤탐스 플레인프레즐과 아메리카노, 소스와 카레멜소스.

 

 

 

소스는 카라멜 소스. 갈릭 소스, 머스타드 소스, 크림치즈 소소, 체다 소스 등 여러 종류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만 그냥 갓 구워낸 밀가루빵 본연의 맛을 즐기는 것이 좋을 듯.

 

단언컨대, 이 프레즐, 저는 자주 찾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