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ffee&dessert

요거트스무디(요거트드롭치노), 드롭탑에서!

 드롭탑의 요거트드롭치노입니다!
분유향 많이 나는 요거트와  얼음을 갈아 만든 스무디!

드롭탑에서는 스무디를, 드롭치노라고 하네요.
가격은 5500원이며 할인 카드는 없고
오포인트 카드가 있다면 적립되네요.

드롭탑 메뉴드롭탑 메뉴 중 요거트드롭치노. 요거트스무디를 그렇게 부르더군요.

 

쿠키나 견과류가

들어가지는 않아 식감은 다소
심심합니당~

그래서 제가 임의로
위에 시나몬파우더를
뿌려 먹었답니다.

 



드롭탑메뉴드롭탑의 요.거트스무디

 

그랬더니

시나몬, 계피향이 아주
향긋한 향과 맛을 내
기분은 좋게 하네요!

 



커피숍 인테리어커피숍 인테리어의 가장 중요한 요소들은 편안한 쇼파, 음악, 조명인 듯~^^

 

깔끔한 디자인과

포근한 느낌,
깔끔하고 쾌적한 화장실,
흡연실이 있다는 단점만 빼면
(담배 피는 인간들만 안만나면)
이 곳은
나의 핫스팟입니다~^^

 



드롭탑 인테리어커피숍 드롭탑의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입니다.

 

이 곳에서

조용히 음악 들으며
멍하니 있음,
마음의 위안을 받아요!

 


드롭탑드롭탑 커피숍.

 

직원들도 잘 안바뀌고

무척 친절해서 좋아요~^^
가끔 가는 곳이라도
사람이 너무 자주 바뀌면
그리 좋아 보이지 않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