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ffee&dessert

맥도날드 할라피뇨어니언버거 시식기!

맥노날드에서 새 메뉴가 출시돼 프로모션중이네요. 할라피뇨 어니언버거! 가격은 2500원이구요, 가격이 무척 저렴한데요, 저렴한만큼 내용물이 무척 부실합니다! (맛은 둘째치고~)

할라피뇨라는 고추와 양파조각 튀김, 고기 패티, 인도 카레향 비스므레한 소스가 들어가 있어요!

맥도날드 할라피뇨어니언버거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저는 톡특한 향이 나는 소스는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야채가 너무 없고 튀김 덩어리만 몇 개 들어있어 2500원도 아까웠다는~~~ 초록색 튀김이 할라피뇨 튀김이고, 나머지 투명한 것은 양파 튀김입니다만 할라피뇨튀김은 3개, 양파 튀김은 두어 조각 정도밖에 안들어가 있더라구요.

할라피뇨 어니언버거 맥도날드

첫맛은 인도 음식을 연상케하는 독특한 향신료맛, 끝맛은 매콤한 할라피뇨맛. 다 먹고나면 매운 맛이 입안을 감싸돕니다. 느끼함을 잡을 야채가 들어갔다면 더 좋았을텐데요, 이 점이  아쉽네요~

할라피뇨어니언버거

아님 양파를 튀김으로 넣지 말고 생양파 조각으로 넣으면 신선한 식감도 살리고 느끼한 맛을 잡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고기와 생양파는 환상의 조합이라 샌드위치 만들때도 생양파를 많이 넣잖아요? 생양파는 샌드위치나 햄버거에 넣어 먹으면 고기 패티와 어우러져 단맛이 나더라구요...  아무튼 아이디어는 좋으나 2% 부족한, 맥도날드의 할라피뇨 어니언버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