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이야기

미트볼샌드위치, 서브웨이샌드위치(1)


요즘 서브웨이에서
미트볼샌드위치 세트를 할인 행사하고 있네요!


가격은 3900원, 15cm짜리입니다.
음료(생수 가능), 쿠키(봉지 과자 가능) 포함 3900원
가성비 좋은 행사입니다!

저는 서브웨이샌드위치를 무척 좋아하는데요,

여기서 샌드위지를 먹은 후
다른 샌드위치는 눈에 보이지 않아요~^^



 

미트볼샌드위치서브웨이의 미트볼샌드위치.


 

서브웨이샌드위치의 장점 중 하나는,
빵종류를 내가 원하는 빵으로 고를 수 있구요,
빵들이 정말 맛있습니다~

 



미트볼샌드위치 서브웨이서브웨이 미트볼샌드위치. 이날 빵은 파마산오레가노를 선택함.

 

저는 파마산오레가노라는,
짭쪼롬한 치즈와 각종 곡류들이 박혀 있는
맛있는 빵을 선택했는데요,


 

서브웨이샌드위치서브웨이 미트볼샌드위치의 미트볼은 치즈향과 맛이 나는 소스와 어우러져 입맛을 돋움.


 

그 다음에 고기 종류를 선택할 차례!

햄부터 계란, 씨푸드, 참치, 치킨, 치킨데리야키, 미트볼 중에서
원하는 것을 고르면 됩니다.

고기 종류에 따라 가격 차이가 나는데요,
빵과 야채 가격은 똑같으니
어떤 육류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가격이 결정된답니다~



 

미트볼샌드위치서브웨이 샌드위치에는 각종 야채가 풍부하게 들어가고 양을 조절할 수 있는 점이 장점.


 

미트볼 샌드위치!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럽죠?
미트볼을 선택했으니 그 다음은 야채를~

모두 넣어 달라고 하면 양상추, 적양파, 오이,

오이피클, 고추초절임, 피망, 토마토, 올리브 모두가 들어가요!

저는 오이피클은 빼 달라 했습니다.
평소에는 양파를 더 넣어달라고 하는데 이 날은 그냥 패스~^^

 

subway 샌드위치샌드위치 전문점인 서브웨이 샌드위치는 다른 제과점이나 커피숍 샌드위치에 비해 가성비가 무척 좋은 편.


 

이제 마지막 단계,
소스선택!
저는 그냥 직원이 추천해 준
달콤한 맛의 스윗 어니언인지 뭔지를
넣어  달라 했습니다...

 

 

 

이렇게 탄산음료와 포카칩까지

3900원에 득템하다니!
정말 맛있게 먹는 서브웨이샌드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