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ffee&dessert

스타벅스 신메뉴 스모어 프라프치노, 미시멜로 크림이 듬뿍!

고소하고 달콤한 스타벅스 신메뉴, 스모어 프라프치노!  

 

스타벅스 스모어 프라푸치노는 숏사이즈가 없고 6300원 짜리 톨사이즈가 기본 사이즈입니다. 마시멜로 휘핑 크림이 위/아래에 들어가는데 저는 아래 크림은 빼달라고 했습니다.

 

또한 고소한 크래커를 뿌려주네요. 점포마다 이 크래커의 양이 다른데 이 점포는 크래커를 듬뿍 뿌려주어 고소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

 

 

스타벅스 신메뉴스타벅스 신메뉴 스모어 프라푸치노!

 

 

 

 

마시멜로 크림쵸쿄 드리즐이 들어가므로 당연히 달아요. 주문할 때 에스프레소가 들어가는지 물어보니 제조된 커피 음료라 에스프레소를 즐기고 싶다면 스타벅스 카드로 무료 샷 추가 하시는 것이 어떠냐고 제안하더라구요.  

 

 

 

스타벅스 스모어 프라푸치노2016 여름 스타벅스 스모어 프라푸치노!

 

 

 

 

그래서 스타벅스 카드로 한 샷 추가, 통신사 카드로 또 한 샷 추가해서 에스프레소 두 샷을 무료 추가해 마셨답니다. 달고 쌉싸름에스프레소를 마시고 싶다면 이런 식으로 마셔도 좋을 듯~ 나름 나만의 음료를 마신 셈이죠.

 

 

 

 

스모어 프라푸치노 마시멜로크림스모어 프라푸치노는 위아래 마시멜로크림이 들어가요!

 

 

 

 

아래 부분에 들어가는 마시멜로 크림을 뺀 것은 정말 잘한 것 같습니다. 안 그랬다면 너무 달아서 먹기 곤란했을 것 같습니다. 시원하고 고소하게 단 음료를 즐기고 싶다면 괜찮은 음료입니다.  

 

 

 

스모어 프라푸치노 위 크래커 스모어 프라푸치노 위에 뿌려진 크래커.

 

 

 

비싸고 달아서 부담스럽긴 합니다. 그나마 위에 뿌려진 크래커가 신의 한 수! 고소한 식감과 맛, 먹는 재미를 더해주네요. 얘가 없었으면 달아서 느끼했을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의 음료 가격에 관해 생각해보자면, 매장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는데 스타벅스 중 좋은 매장은 비싼 가격만큼 대화를 나누거나 책이나 노트북을 맘껏 사용할 수 있어서 자주 이용합니다.

 

물론 서비스 형편 없는 스타벅스 매장도 많습니다만, 좋은 매장은 정말이지 편안한 안식처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