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의 신비

지진과 동해안의 운명을 예언한 탄허스님!

* 아래 글은 과학적 근거가 부족한 이야기이며, 탄허스님 예언 중에 틀린 것도 많다는 점, 또 시중에는 탄허 스님 예언이라며 거짓 사이비 예언들도 많이 떠돌고 있다는 점, 기억하시길!

  특히 제일 황당한 사이비 예언은, "충주 월악산에 달이 비친 후 30년후 여자 임금이 나타나고 통일된다. "등의 헛소리. 이 얘기는 2015년 이전에는 전혀 없던 이야기들이었습니다. 이건 제가 자신있게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저는 초딩 때부터 온갖 예언서에 관심 가지고 왠만한 책은 다 찾아봤던 사람입니다. 그런데 뜬금없이 2015년 무렵 조선일보에 저런 요상한 기사가 뜨더니만 인터넷을 도배하더군요. 탄허스님의 유명세를 빗대 박근혜를 위해 조작한 것 같은데, 요즘 상황보니 그들이 누군지 알겠네요. 최순실과 최순득, 정윤회. 사이비교주이자 사기꾼인 최태민 떨거지들! 그리고 이들의 아바타 박근혜! 

  올해들어 경주, 양산 일대를 중심으로 지진이 잦아지고 있습니다. 지진을 겪은 후 문득 탄허스님의 예언이 떠오르더군요. 탄허스님은 1974년 중앙대학교 장화수 교수와의 인터뷰에서 대재앙을 예언했었는데요,

  탄허스님은 독립운동가 김홍규 선생의 들째 아들로써 1913년 전북 김제에서 태어나 22세인 1934년 출가하셨으며 1983년 71세로 월정사 방산굴에서 입적하기까지, 유불선을 모두 통달한 한국 불교의 거목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아래는 중앙대학교 정화수 교수와의 대담 부분 중, 예언 부분만 간단히, 아~~주 간단히 발췌한 것입니다.

지진 탄허스님예언탄허스님이 예언하신 지진, 특히 최근 양산-경주 일대의 지진을 보며 원전이 있는 동해안이 걱정스럽습니다.


1. 우리나라의 극운이 융성해 위대한 인물들이 나타나 통일을 이루고 평화시대를 열 것이다. 하지만 전문가는 많으나 도는 부족하므로 도를 일깨우는 교육에도 역점을 둬야 할 것이다.
2. 향후 한국, 인도, 중국이 중심 국가로 성장할 것이다.
3. 미국 중심의 세계 질서가 서서히 막을 내릴 것이나 그래도 100년 가량은 그 영향력이 지속될 것이다.
4. 중국은 여러개의 나라로 분열될 것이다.
5.일본 열도의 3분의 2 가량은 바다 속으로 침몰할 것이다.
6. 지구의 지축이 23도 7분 기울어져 있는데 점차 이 지축이 바로 설 것이다. 이로 인한 기상과 지형 변화가 발생할 것이다. 인류의 운명에 비극이 다가오고 있다. 인류의 60-70%가 소멸된다. 그러나  육지의 면적이 더 넓어져 생존하는 인류가 더 윤택하게 살게 될 것이다. 북빙하가 녹아 내려 미국의 서부해안과 일본 열도가 침몰할 것이다. 이에 따른 생태계 변화가 다가오고 천지개벽이 일어난다.
7.한반도의 동해안도 해일과 지진으로 침몰하고 그 대신 서해안 일대가 한반도 2배로 융기된다.
8. 지진에 의한 원자력 발전소의 폭발, 핵폭발 등이 일어나 핵보유국들이 엄청난 피해를 입게 될 것이다.

 

 

  7번이 의미심장하게 다가옵니다. 2012년 한국지질연구원이 양산일대가 활성단층임을 알리는 공청회를 열었지만 한국수력원자력(한수원)이 이를 은폐했다고 하네요. 국민들이 원전 가동을 반대할 것이라는 이유에서. 그리고 이미 20년전 조사에서도 이 일대 지진발생 가능성을 학계에서 경고했지만 국내 국책연구소에서 아니라고 결론내려 결국 인근에 원자력발전소를 건립했다 합니다...  원전마피아들의 소행이 의심됩니다...

여하튼 만약 동해안 일대에 대지진이나 여진이 지금처럼 빈번하게 발생한다면 국가적 대재앙이 일어날 것입니다. 어서 이에 대한 대비에 서둘러야 합니다. 원전 안전에 대한 대책을 마련하고 동해안 일대 가옥들은 진도 10이상의 내진설계를 의무화해야 합니다.  

지진에 대한 예언흥미로 봐주세요. 너무 심각하게 보시지는 말고. 지진에 대한 탄허스님의 예언입니다.

  끝으로 논문 "탄허스님의 예지, 그 배경과 의의(Venerabl Tan Heo’s foretelling 저자: 김성철)"의 일부에서 탄허스님의 예언에 관한 분석을 인용해봅니다~^^

  "선과 교에 정통했을 뿐만 아니라, 사서삼경과 노장사상, 역사와 민족종교, 음양오행과 풍수지리 모두를 꿰뚫는 혜안을 갖춘 분이셨던 간산 탄허 스님. 탄허 스님은 증산교의 일파인 보천교의 강한 영향 아래서 성장하였고, 면암 최익현 계통에서 유학을 공부하였는데, 스님의 예지에서 보이는  "진한 민족주의적 정서" 는 이에 기인한 것으로 생각된다. 한반도와 지구의 변화에 대한 스님의 도참적 발언들은 주로 김일부의 『정역』에 근거한 것으로 많은 내용들이 그대로 실현되었지만, 일어나지 않은 일들도 많이 있었다. 스님의 도참사상은 "미래에 대한 예언"이라기보다, 세계의 변방에서 정치적 암흑기에 신음하던 우리 사회의 구성원을 향해 던진 희망의 메시지였다고 생각된다. 탄허 스님의 예지는 요컨대 "선의 가득한 당위의 미래학"이라고 평가할 수 있을 것이다."
"

2016/09/17 - [우주의 신비] - 지진의 원인과 지구 내부 구조, 쉽게 알려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