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물상회

대전 보라매크리스마스트리공원에서!

대전 시청 정문 바로 앞 도로를 건너면 정부 청사까지 연결된 보라매공원이 있습니다. 12월초부터 공원을, 크리스마스트리공원으로 탈바꿈 시켜놨네요. 근데 음악이 없으니 크리스마스나 연말 기분이 영 안남~ 이 공원 담당자, 정말 제일 중요한 요소를 빼봤네요... 음악이 없으면 꾸며놓으나마나. 하여튼 그렇다해도 크리스마스때 대전에서 방황(?)하실 분들은 여기 보라매크리스마스트리공원으로 오세요!


대전 크리스마스 갈만한곳

크리스마스에 보통 어디서 시간을 보내시죠? 종교가 있는 분들은 성당이나 교회를 가지만, 자유로운 영혼들은 영화를 보거나 음식점, 술집을 배회할텐데요, 여기도 코스로 넣으면 덜 무료할 것 같습니다. 짐작하건대 크리스마스 이브날 공연 비스므레 한 것도 있지 않을까 함.(걍 짐작. 책임은 못 짐)

대전 보라매크리스마스트리공원

멀찍이서 찍은 사진.

대전 크리스마스

아기자기하고 예쁘긴 합니다.

대전 보라매 크리스마스트리공원

황량한 나무도 밤에는 빛납니다.

크리스마스트리공원

길이가 생각보다 길어요.

대전 둔산동 크리스마스

중간 즈음에 있는 중앙 포토존... 여기서 사진들 많이 찍더라구요. 이날 사진 찍으려는데, 니글니글 맴버 닮으신 아저씨 한 분이, 본인이 꽤 귀엽다고 생각하시는지 각종 포즈로 저 자리를 독점하디시피 함^^ 기다리던 사람들 표정은 대략 난감~^^ 20세 이상이신 분들은, 과도한 귀여니 포즈, 자제 부탁드려요ㅠ

대전 둔산 크리스마스 갈만한 곳

중앙 무대이구요. 여기서 크리스마스 이브 공연이 있을 것 같은 예감이.

대전 둔산 크리스마스

이 공원은 교회들이 주축이 되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그래서 교인들이 공연을 열 것 같은데 종교적 색체가 강할 것 같아요. 확실한 것은 아님. 

대전 둔산크리스마스 갈만한 곳

그냥 공원만 거릴어도 충분히 볼거리가 됩니다. 음악이 있다면 더 분위가 살 텐데, 아쉽네요.
이것은 2주전인가요? 처음에 설치한 크리스마스 트리였는데, 지금은 철거되었네요^^ 

대전 탄방동 크리스마스 갈만한곳

멀리서 찍은 야경!

대전 크리스마스 추천

대전 보라매크리스마스트리공원 전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