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이야기

서브웨이 로티세리치킨, 바비큐치킨의 맛!

이거 원. 내가 마치 서브웨이 전도사처럼 됐군~^^ 그러나 전혀 아님.  서브웨이 측으로부터 그 어떤 경제적 댓가를 받은 적 없음. 야채를 많이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라 너무 맛있고, 고기나 햄을 넣고 뺄 수 있어 건강하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즐겨 먹을 뿐.  하여튼 이번엔 로티세리치킨을 선택했음!

서브웨이 로티세리치킨 샌드위치

로티세리치킨 가격은 15cm은 5900원, 30cm는 9,900원이네요. 세트(물 or 탄산음료, 쿠키 or 칩 포함)를 선택하면 각각 1900원이 추가됩니다. 열랑은 350칼로리(15cm 그리고 위트빵 기준), 나트륨은 660g .

로티세리치킨

빵은 파마산오레가노를, 치즈는 아메리칸치즈를, 야채는 할라피뇨빼고 모두 선택, 추천 소스는 허니머스타드이지만 저는 요즘 자주 먹는 홀스레디언스와 올리브오일 그리고 레드와인을 선택했습니다. 결과는 탁월했음~^^

맛있는 치킨 샌드워치

요즘 로티세리치킨 세트를 4900원 가격 행사 중. 그래서 세트를 선택했는데요, 쿠키랑 탄산음료를 골랐음. 건강을 선택해 앞으로는 생수를 먹어야 할 듯. 탄산음료는 정말 몸에 안 좋으니!! 여러분도 탄산음료 덜 드세요!

서브웨이 쿠키

감자칩은 너무 건강에 안 좋아 쿠키를 선택했지만 너무 달아요 ㅠ. 한국인에 입맛에 맞게 덜 단 쿠키를 만들었으면 좋겠음. 

서브웨이 샌드위치

매장마다 야채 넣어주는 양이 조금씩 차이가 나는데요, 아무래도 야채를 아낌없이 넣어 주는 곳으로 가게 됨. 야채가 많이 들어가야 서브웨이 샌드위치 맛이 독보적임을 알 수 있죠. 그래서 서브웨이 가게는 유동 인구가 많아 기본적 매출이 보장되어야 마진이 맞을 것 같아요. 창업 염두에 두고 계신 분들은 이 점 참고 하시길!

치킨 야채 샌드위치

로티세리 치킨 맛은 바베큐에 구운 닭고기 맛이라고나 할까? 무척 담백하구요, 손으로 고기를 찢었다네요. 무척 맛있었습니다!